대웅제약, 건기식브랜드 '닥터베어' 출시…가성비부터 프리미엄까지 한번에

대웅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대웅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의 '가성비' 라인업 닥터베어EX 제품군 [사진제공=대웅제약]

브랜드명에는 대웅제약을 상징하는 동물인 곰을 뜻하는 영어 단어 베어(BEAR)의 알파벳을 각각 따서 지어진 고객과의 4가지 약속을 지킨다는 의미가 담겼다. ▲기본에 충실한 제품(Basic) ▲전문 연구원이 직접 검증 완료(Expert) ▲자신 없는 제품 거부(Against) ▲합리적 가격 제공(Reasonable)이다.

닥터베어는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로 대웅제약이 설계해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모토로, 닥터베어 EX(전문)와 닥터베어 RX(처방) 두 제품군으로 출시했다. 닥터베어 EX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라인으로 꼭 필요한 핵심 영양소를 최적의 함량으로 딱 필요한 만큼 배합했다는 설명이다. 곰돌이 젤리 모양의 ▲멀티비타민 구미 ▲칼슘비타민D 구미를 비롯해 ▲프로바이오틱스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코엔자임Q10+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대웅제약은 닥터베어 EX 전 제품의 가격을 1만원대로 책정해 가성비 전략으로 소비자를 적극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닥터베어 RX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원료와 대웅제약의 배합 설계 노하우를 담아낸 프리미엄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체지방 감소와 식후 혈당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닥터베어 RX 다이어트유산균&혈당케어’와 구강점막을 통해 빠르게 흡수되는 글루타치온 필름 제품 ‘닥터베어 RX 리포좀 글루타치온 맥스’ 2종을 선보였다.

바이오중기벤처부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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