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필기자
유통업계가 15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NS홈쇼핑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를 출시했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는 '버닝다이어트' 상품으로 식약처 다이어트 기능성 인정 '와사비잎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만들었다. 와사비 잎 추출물 외에도 판토텐산, 비타민 B1·B2·B6, 나이아신, 비타민C·D가 함유돼 있어 다이어트 중 부족할 수 있는 영양성분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NS홈쇼핑은 다음 날 오전 해당 상품에 대한 론칭 방송을 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는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선보인 제품으로, 크런치 베이스 위에 블루베리 콤포트를 얹고 요거트 무스와 생 블루베리를 올렸다. 동그란 형태로 요거트 생크림 위에 신선한 생블루베리를 올려 맛과 비주얼을 극대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해당 케이크는 이날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를 선보였다.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15.5도로 개발됐다.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의 초기 인지도 확산을 위해 새로운 '골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진로골드는 병(360㎤) 제품만 우선 출시되며, 오는 21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