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은행나무 잎' 모티브 신규 CI 공개

경동제약이 4일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담은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건강과 희망을 상징하는 은행나무 잎을 모티브로 제작된 신규 CI는 은행나무 잎 모양의 심벌에 라운드 박스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표현했다.

경동제약 관계자는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경동제약의 의지를 담았다"며 "새로운 CI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 도입된 CI는 공식 홈페이지, TV 광고, 홍보물 및 새롭게 제작하는 인쇄·판촉물 등에 즉시 적용된다. 기타 CI가 활용되는 모든 곳에도 차례대로 적용할 예정이다.

바이오중기벤처부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