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목포대 관광경영학과 유준희 학생, 한국관광학회장상 수상

유준희 학생, 다양한 활동에서 리더십 발휘해 우수한 성과 거둬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 관광경영학과는 4학년에 재학 중인 유준희 학생이 ‘한국관광학회장상’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한국관광학회장상’은 ㈔한국관광학회에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활발한 대외활동을 이어 나가 타의 모범이 되며, 한국 관광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학생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국립목포대학교 관광경영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유준희 학생 [사진제공=목포대학교]

유준희 학생은 전공(평점 평균 4.3)과 영어 공부(TOEIC 910)에서 두각을 나타냈을 뿐만 아니라 로컬콘텐츠 중점대학 사업 학생연구원, 하계 해외문화 장학연수팀장, 팝업스토어 ‘도림 1946학생들을 위한 호텔’의 리테일팀 대표 등 다양한 교내 활동에서 리더십을 발휘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국립목포대 관광경영학과 이진형 교수는 “올해 한국관광공사 입사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으로서 한국관광학회장상 수상이 위 학생이 앞으로 관광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아가는데 의미 있는 상이 될 것 같아 학회장 수상 대상자로 적극적으로 추천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국립 목포대 관광경영학과 학생들이 관광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학과 교수들이 밑거름될 것이다”고 밝혔다.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