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오감자극 여행 설렘 프로젝트 3탄 '배스밤' 출시

촉감으로 느끼는 하와이 와이키키&파리 물랑루즈 선봬

하나투어는 일상에서 여행의 설렘을 오감으로 자극하는 '여행 설렘 프로젝트' 3탄으로 일상과 여행의 순간을 향으로 기록하는 향기 브랜드 '페일블루닷'과 협업한 '배스밤'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투어 배스밤[사진제공=하나투어]

앞서 하나투어는 2021년부터 여행 설렘 프로젝트를 시작해 1탄 '하나만들어도설레'를 통해 공개한 음원과 2탄 '하나만맡아도설레'에서 후각을 자극하는 향기 어매니티를 선보였다.

3탄은 '하나만닿아도설레'라는 콘셉트로 배스밤을 선정했다. 제품은 하와이 와이키키와 파리 물랑루즈를 모티브로 삼았다. 거품과 향기가 닿는 순간 두 곳의 여행지가 떠오르도록 디자인과 색상, 향기를 구현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와이 와이키키 배스밤은 와이키키 해변의 바다와 모래사장, 하늘을 그라데이션 컬러로 표현했다. 물에 녹는 순간 욕조 안을 에메랄드 바다 빛으로 물들이고, 이국적인 휴양지의 신선함과 야자수의 상쾌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파리 물랑루즈 배스밤은 물랑루즈 공연이 주는 화려하고 매혹적인 느낌을 입술 모양 디자인에 담았다. 연한 핑크빛 컬러가 물속을 가득 채우고, 장미 꽃잎 원물과 고풍스러운 향기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나투어는 오는 21일까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100명을 추첨해 배스밤 2종 세트를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통경제부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