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1일 쇼호스트로

CJ온스타일 '힛 더 스타일' 바캉스 특집서
프로미스나인 컴백기념, 캐리어 판매+재미요소도

CJ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 '힛 더 스타일'의 바캉스 특집 방송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을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로 걸그룹이 힛 더 스타일에 진출한 첫 사례다.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오는 17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힛 더 스타일 '핫썸머 바캉스 특집' 편에 프로미스나인이 출연, 직접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힛 더 스타일은 TV홈쇼핑뿐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도 '원플랫폼'으로 송출한다. TV홈쇼핑은 오후 10시30분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방송 전후인 오후 9시30분과 오후 11시30분에 각각 '미리 힛더스', '애프터 힛더스'를 만날 수 있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의 리더 이새롬이 1일 쇼호스트로 나선다. 지난 5일 정규 1집 'Unlock My World'를 발매한 프로미스나인은 '세상과 마주하는 당당한 지금의 나'라는 앨범 콘셉트와 연계해 프로미스나인이 가고 싶은 여행지 랭킹을 소개한다. '왓츠 인 마이 캐리어'를 통해 멤버들의 캐리어 속 아이템도 공개한다. 컴백무대 전 Mnet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에서의 쇼호스트 매니저 체험 코너 등으로 재미 요소도 더했다.

손화정 CJ온스타일 패션콘텐츠팀 PD는 "힛 더 스타일이 아이돌 특집으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과 콘텐츠 커머스를 펼친다"며 "여름휴가를 위한 스타일링 팁부터 프로미스나인과의 각종 재미 요소도 준비했으니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하는 힛 더 스타일은 임세영, 이병욱 쇼호스트와 전진오 스타일리스트가 진행하는 CJ온스타일 대표 기획 프로그램이다. 업계를 대표하는 쇼호스트 임세영과 전진오의 전문성을 앞세워 방송 한 달 전부터 MD와 PD가 함께 트렌드와 디자인, 가성비를 갖춘 제품을 공들여 준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에는 론칭 6주년을 맞아 아티스트 '백호'와 콘텐츠 커머스를 선보여 완판 행진을 기록한 바 있다.

(왼쪽부터)CJ온스타일 '힛 더 스타일'을 진행하는 이병욱, 임세영 쇼호스트, 전진오 스타일리스트[사진제공=CJ온스타일].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