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래빗, 해외 인플루언서 ‘솔솔언니’ 전속 모델 발탁

건강기능식품 B2B 제조 플랫폼을 운영하는 ‘뉴트래빗’이 먹는 화장품 컨셉의 이너뷰티 츄어블 ‘이너겐 플러스 (INNERGEN PLUS)’를 출시하면서 베트남에서 235k의 팔로워를 둔 한국인 인플루언서 ‘솔솔언니 (solsolunnie)’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너뷰티 츄어블 ‘이너겐 플러스 (INNERGEN PLUS)’는 배우 한다감(한은정)이 1대 모델로 활동한 ‘이너겐정’의 후속 제품으로 뉴트래빗의 기존 고객사들의 요구사항 및 건기식 제조 플랫폼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함량은 올리고 흡수율을 높이는 츄어블 형태의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너뷰티 ‘이너겐 플러스’의 2대 모델인 ‘솔솔언니 (solsolunnie)’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뉴트래빗의 이너뷰티 제품을 하루만에 매진시키는 등 베트남 시장 진출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면서 뉴트래빗의 이너뷰티 제품의 모델 활동 및 협업을 통해 현지 소비자를 확대할 계획이다.

뉴트래빗 관계자는 “베트남 시장에서 K-이너뷰티 시장의 성장세가 커져가고 있는 상황에서 ‘솔솔언니 (solsolunnie)’와 협업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 개발 등 이너뷰티 라인을 확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