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에 ‘브랜드상품권 서비스’ 오픈

각종 프랜차이즈 잔액 상품권과

교환권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BNK경남은행은 비즈플레이와 제휴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에 ‘브랜드상품권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경남은행 본점.

브랜드상품권 서비스는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에서 사용이 가능한 잔액상품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고객에게 제공해주는 서비스이다.

현재는 해피머니, 이마트, 홈플러스, CGV 등 생활 속에서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잔액상품권은 사용 후 남은 잔액이 소진될 때까지 남아있기 때문에 다시 사용할 수 있다.

BNK경남은행은 브랜드상품권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부터 ‘해피머니 상품권’을 추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최대 12%까지 할인해준다. (주말 제외)

이용 방법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에 접속해 메인 화면 하단 ‘생활혜택’ 메뉴에서 ‘브랜드상품권’을 클릭하면 된다.

디지털전략부 이경기 리더는 “브랜드상품권 서비스는 우리 생활 속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의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업체와의 제휴를 지속해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송종구 기자 jgso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