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는 놀이기구, 부모님은 안마기기…세라젬 웰파크 론칭

씨엠지코리아 협업…롯데월드 아이스가든점 론칭
놀이와 헬스케어 연계 ‘우리가족 건강 놀이터'
이달 중 용인 기흥에 2호점 론칭 예정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색다른 체험 방식과 콘텐츠, 서비스와 헬스케어를 접목한 공간이 등장했다. 세라젬의 가족형 키즈 테마파크 ‘웰파크’다.

세라젬은 8일 씨엠지코리아와 웰파크 롯데월드 아이스가든점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씨엠지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 실내 어린이 테마파크 ‘볼베어파크’ 등을 운영하는 전문 콘텐츠 테마파크 기업이다. 세라젬은 이달 중 용인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600평 규모의 대형 웰파크 2호점을 열 예정이다.

웰파크는 ‘우리 가족 건강 놀이터’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회전봉 트램폴린을 비롯해 ▲ 미니헬기 ▲ 캐널보트 ▲ 나선형 챌린지코스 ▲ 피지오점핑 ▲범퍼카 등을 즐길 수 있다. 성인을 위한 스크린 골프도 운영할 예정이다. 휴식 공간은 단순한 헬스케어 제품 이용뿐 아니라 영화나 게임, 힐링 사운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접목했다. ▲ 마스터 V7 등 척추 의료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코어케어존’ ▲아이와 함께 영화, 게임, 헬스케어 가전을 즐길 수 있는 ‘마인드케어존’ 등으로 구성된다.

별도로 마련된 ‘세라체크존’에서는 웰라이프 멤버십 앱과 연계해 가족의 체성분이나 뇌파·맥파·혈압 등 건강지표도 측정·기록할 수 있다. 전문기기를 통해 몸상태를 체크하고 운동처방까지 받을 수 있는 ‘엑스바디 시스템’도 갖췄다. 세라젬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웰카페와 더불어 더욱 다양한 분들께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산업IT부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