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반려동물가구 브랜드 하즈펫(Hazpet),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서 만난다

고급 반려동물가구 브랜드 하즈펫(Hazpet)이 4월 18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문을 연다.

하이앤드 아트퍼니처의 대명사 로라글라머가 이끄는 하즈펫은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제품들로, 펫베드, 펫소파, 펫볼, 캣타워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상류층 고객에게 럭셔리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고객을 위해 오크와 월넛으로 만든 원목 캣타워와 커스터마이징 펫베드를 선보인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크기와 디자인으로 주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고품질 식물단백 비건대체육 명품 사료 그래잇빌리(Great Billy)가 무료로 증정된다. 이 제품은 균형잡힌 식단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충분히 제공하면서 반려견의 건강은 물론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저탄소 사료라는 장점이 있다.

하즈펫은 하이앤드 반려동물가구와 함께 고객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질 높은 삶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주는 것이 목표이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을 통해 고객들이 우수한반려동물가구 제품들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향후 하즈펫은 고급 백화점에 입점에 속도를 내고 있으며, 지속적인 고급 마케팅을 통해 럭셔리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해나갈 계획이다.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