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주간베스트 깎아쇼' 론칭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방송 중 할인·적립 추가 혜택

NS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이 인기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주간베스트 깎아쇼'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엔라방에서 선보이는 깎아쇼는 제철 신선 식품과 생활용품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선정해 방송 중 할인과 적립금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다. 재기발랄한 신입 쇼핑호스트의 진행으로 유쾌한 분위기 속 인기 상품 가격을 깎는 형식을 도입했다는 설명이다. 지난 22일 진행된 시범 방송에서도 '제철 통영 손질 멍게살'을 소개하며 총 시청자 수가 동일 시간 대비 96% 늘어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깎아쇼는 식품과 생활용품을 격주로 편성할 예정이다. 29일에는 편리함으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생활용품 '테리파머 뽑아쓰는 키친타월'과 '테리파머 일회용 수세미'를 준비했다. 키친타월은 합성향료, 인공색소,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한 4가지 성분 무검출 키친타월이다. 도톰한 3겹으로 내구성과 흡수성이 강하고, 한 손으로 뽑아 쓸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수세미는 유해화학물질 없이 깨끗한 위생 관리를 도와주는 다목적 수세미다. 소량의 세제로도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한다.

이날 깎아쇼 방송 중에는 전 구매 고객에게 11%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인증을 하면 5%의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NS홈쇼핑은 깎아쇼를 라이브 방송뿐만 아니라 숏폼 콘텐츠로 제작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공유하고 상품 판매 페이지에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기존 이미지 중심의 상품 소개 방식을 동영상 중심으로 강화해 온라인 시장의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NS홈쇼핑, '주간베스트 깎아쇼'[사진제공=NS홈쇼핑].

유통경제부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