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16일 김종서 아름다운 콘서트 개최

전남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오는 16일 오후 7시 영광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신춘특집 ‘아름다운 콘서트 With 김종서’공연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2023 신춘특집 아름다운 콘서트 With 김종서 공연 포스터[사진제공=영광군]

영광문화예술의전당은 문예창작 등 넓은 의미의 문화를 명칭에 포함하면서, 군민의 문화수요 충족과 군민 모두가 화합하고 부흥하는 위대한 문화영광으로 가기 위해 새로운 명칭과 함께 첫 걸음걸이를 다시금 시작한다.

이번 공연은 새싹들이 돋아나는 싱그러운 봄 햇살과 함께 2023년 영광문화예술의전당의 문화향연을 여는 첫 공연으로 문화만족도를 높이고, 남녀노소 세대를 아우르며 문화격차를 줄이는 소통의 장이 되고자 마련됐다.

아름다운 가사말과 애절한 멜로디, 특유의 락창법을 가미한 가수 김종서와 전문 세션들이 함께해 매력적이고 가슴 따듯한 봄의 소리로 군민들에게 새봄을 알리고자 한다.

그동안 히트했던 아름다운 구속, 대답 없는 너, 지금은 알 수 없어, 실연 등을 멋진 라이브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콘서트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료는 전석 3000원(1인 2매 한정)이며, 입장권은 오는 9일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인터넷 예매를 하거나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안내데스크에서 현장 예매 하면 된다.

현장 방문이 어려운 65세 이상 어르신은 영광문화예술의전당에서 주관하는 전화예매 서비스를 이용하면 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 영광문화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에서 확인하면 된다.

영광=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baek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