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우래기자
"가볍게, 더 멀리 보낸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2년 만에 출시한 2023 온오프 레이디(ONOFF LADY·사진)의 콘셉트다. 다이와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층 더 비거리가 진화했다. 드라이버와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퍼터 등 풀세트로 구성이다.
파워 트렌치 기술을 사용한 것이 핵심이다. 페이스 반발력에 비거리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드라이버는 새로운 페이스 이면구조를 통해 토우와 힐 부분의 반발력, 관용성 등을 높였다. 아이언은 대부분 여성 골퍼들이 페이스 하단에 타점이 형성되는 점에 착안해 고비중 텅스텐을 솔 부분에 배치한 저중심 설계를 선보였다. 공을 보다 쉽게 띄울 수 있는 동력이다. 온오프 레이디는 컬러 커스텀 서비스도 진행한다. 최대 60가지 조합, 풍부한 컬러 옵션으로 나만의 클럽을 완성할 수 있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광고,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면서 "멋진 숙녀(Hype Lady)들의 트렌디한 클럽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은 1982년 창립한 골프 전문 기업이다. 대표적인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블랙앤화이트와 글로브라이드(옛 다이와), 프리미엄 골프 제품인 온오프, GIII, 로디오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