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국서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는 16일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래그십 모델인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콤팩트 올인원 모델 아이코스 일루마 원 3종으로 구성된 일루마 시리즈는 세 모델 모두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돼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도 필요 없다. 이날부터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제품을 비롯해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 10종을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판매도 확대된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쿠팡, 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11월 10일부터 전날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미출시 지역에서 아이코스 3 듀오를 구매하고 제품을 등록했을 경우 이날부터 한 달간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이나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 해당 기기 구매 금액만큼 할인받을 수 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포트폴리오 중에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흡연을 지속하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여 일반 담배에서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도록 디자인된 만큼 한국의 담배 연기 없는 미래 실현을 더욱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