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김장 대전 행사…최대 20% 할인

수육용 육류도 할인 판매

AK플라자에서 모델이 김장대전 행사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AK플라자)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AK플라자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다양한 김장 재료를 특가로 판매하는 김장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김장 재료를 최대 20%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절임배추(10kg), 김치양념속(3kg), 김장배추(3입), 돌산갓김치(100g) 등이 있다. 배추는 일조량이 풍부한 전라남도 해남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 당도가 높으며 조직이 치밀해 아삭한 질감이 특징이다.

김장맞이 축산물 특가전도 연다. 수육용 삼겹살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한우 수육용 사태와 수입 수육용 양지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김장대전 행사장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고흥쌀 500g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1인 1회 한정으로 수령 가능하며 수령처 및 점포 별 제공 수량은 상이하다.

AK플라자 관계자는 “고물가가 지속되는 요즘 김장철을 맞아 우수한 품질의 김장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식품 행사를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