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5년 이상 장기 고객에 '이은결 마술쇼' 초청

모델이 LG유플러스의 '투게더 컬처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LG유플러스가 장기고객에게 마술, 무용, 영화 등 문화예술 관람권을 제공하는 ‘투게더 컬처 페스티벌’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서비스를 5년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나이트투어 입장권(1000명), 이은결 마스터피스 마술쇼 관람권(100명), 아크란 칸 '정글북: 또 다른 세계' 무용 관람권(100명), CGV 영화관람권(1000명) 등을 증정한다. 레고랜드는 3인까지, 마술·무용·영화 등 공연 관람은 2인까지 동반 가능하다.

이번 투게더 컬처 페스티벌은 ▲레고랜드 단독 초청 ▲‘무너x프릳츠 커피·머그컵 세트’ 증정 이벤트 ▲막걸리·와인 증정한 ‘한가위 이벤트’에 이어 네 번째로 진행되는 장기고객 대상 ‘선 넘는 이벤트’다. LG유플러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기에 문화 콘텐츠를 이용하려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장기고객을 위한 문화예술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T과학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