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가을 낭만 캠핑 기획전…먹거리 최대 35% 할인

스테이크, 양갈비 등 240여가지 판매

마켓컬리가 다음달 10일까지 ‘가을 낭만 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마켓컬리)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마켓컬리는 다음달 10일까지 ‘가을 낭만 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먹거리 상품 240여가지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스테이크, 양갈비, 꼬치 등 캠핑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정육 제품들을 준비했다. 멜버른의 최첨단 시스템을 자랑하는 육가공장서 생산되는 호주산 소고기 ‘브룩클린688’의 목초육 치마살 구이용 상품을 마켓컬리 단독으로 선보인다.

국내산 참가리비와 흰다리새우도 생물로 준비했다. 풀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상태 그대로 수산물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고래사어묵 김치 우동 전골, 미미네 국물 떡볶이, 벤탄마켓 감바스 알 하이요 등 간편식과 밀키트를 다수 소개한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해 캠핑에 필요한 먹거리부터 용품들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엄선한 캠핑 상품들로 가을 인생샷도 남기고, 낭만적인 캠핑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