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국산 치즈 할인 기획전' 진행

10월 9일까지 현대식품관 투홈서 국산 치즈 15종 20% 할인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국산 치즈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동원 F&B와 서울우유, 임실치즈, 제주축협, 충북낙협 등 총 5개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구워 먹는 치즈부터 모차렐라치즈, 스트링치즈까지 총 15종의 국산 치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치즈 그라인더(2만원 이상 구매 고객) ▲투홈 플레이팅 도마(5만원 이상)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국산 치즈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국산 치즈는 수입산 치즈보다 숙성 기간이 짧아 담백하고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집에서 만드는 치즈 레시피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주목받는 등 신선한 우유 맛이 나는 리코타치즈, 부라타치즈, 생모차렐라 치즈의 수요가 늘고 있어 국산 치즈의 경쟁력이 높아지고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현대식품관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풍미의 국산 치즈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며 “국산 치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하고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