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x코닥, 북캉스 사진 찍으면 상품 준다

[아시아경제 서믿음 기자] 서점 예스24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코닥 포토프린터와 함께하는 '찰(칵!)-나의 순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참여 가능하다.

먼저 '북캉스에 꼭 챙겨야 할 찰-나의 필템!' 이벤트는 제한된 시간 내 북캉스 필수 아이템 3종 사진의 퍼즐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일 470명에게 '코닥 포토프린터 7% 할인쿠폰' 또는 'YES상품권 500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북캉스를 떠나고 싶은 찰-나의 여행!'에서는여행과 관련된 책을 고르고, 여행지에서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코닥 미니샷3 레트로 카메라(3명) ▲코닥포토프린터 3만원 할인 쿠폰(30명) ▲YES상품권 1000원(100명)을 선물한다.

SNS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는 '북캉스에서만난 찰-나의 구절!'이 준비됐다. 공유하고 싶은 책 구절을 촬영해 필수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뒤, 해당 게시물 URL을 본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코닥 미니3 휴대용 포토프린터(2명) ▲코닥 전용 3인치 카트리지 60매(15명) ▲YES상품권 1000원 · 예스굿즈 선풍기(10명)로 구성됐다.

예스24 마케팅팀 송다슬 마케터는"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독서와 사진을 통해 여행의 설렘을 더해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코닥 포토프린터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무더운 여름 고객 분들께 작은 휴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문화스포츠부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