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MZ세대가 뽑은 ‘일 잘하는 브랜드’ 선정

[아시아경제 곽민재 기자] 노루페인트는 MZ세대 트렌드 분석서비스 미디어인 ‘캐릿’에서 발표한 'MZ세대가 뽑은 상반기 일 잘한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캐릿은 MZ세대 트렌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미디어다. 최근 발표한 상반기 일 잘한 브랜드는 상반기에 소개한 브랜드 중 차별 포인트가 있는 활동을 펼친 브랜드를 엄선해 선정했다.

노루페인트는 상반기에 진행했던 '노루 아뜰리에' 이벤트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마케팅 레퍼런스 6가지 분야 중 이벤트 부문에서 A+성적을 획득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생각보다 매우 많은 분들이 참가하고 관심을 가져 준 덕분에 상반기 일 잘한 브랜드에 선정됐다”며 “하반기에도 MZ세대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곽민재 기자 mjkwak@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곽민재 기자 mjkwa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