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워커힐호텔 김치 특집방송…“입맛 돋궈주는 아삭함”

김치연구소 셰프들이 직접 생산·관리

NS홈쇼핑이 2일 오전 김선희 더스페셜을 통해 워커힐호텔 김치 특집 방송을 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NS홈쇼핑이 2일 오전 김선희 더스페셜을 통해 워커힐호텔 김치 특집 방송을 한다고 1일 밝혔다.

워커힐호텔 김치는 1989년 설립된 워커힐호텔 김치연구소 셰프들이 직접 조리법을 개발해 생산·관리하는 프리미엄 김치이다.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자체 브랜드를 갖추고 김치를 개발·판매하는 워커힐호텔의 김치연구소에서는 김치를 고급스럽게 재해석해 만들어내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배추에 직접 소금을 뿌리는 투염과 염수 절임을 동시에 하는 방식으로 배추의 줄기와 잎을 균일하게 절일 수 있어 아삭한 맛이 살아 있다. 숙성 관리를 위해 선 주문 후 김치를 담궈 보내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고, 원하는 숙성도에 맞게 익히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 좋은 혜택으로 워커힐호텔 김치도 장만하시고, 입맛 돋궈주는 신선한 김치로 건강한 여름 밥상 차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