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필요한 것만 학습하고 쉽게 끝내는 ‘쉬토공 패스’ 신규 강의 오픈

오늘 5월 29일 일요일, 2022년 제 462회 토익 시험이 실시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토익은 ‘쉬토공 패스’ 강의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토익 ‘쉬토공 패스’는 불필요한 강의는 빼고 필요한 부분만 학습해 공부시간은 줄이고 학습 효율은 높였다.

에듀윌 토익 ‘쉬토공 패스’는 2022년 최신 교재를 제공하고, 시험비를 100% 지원한다. 또한, 토익 핵심빈출 교재 2종, 쉬운 영문법 인강과 교재, 에듀윌 토익 AI 앱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무자비한 숙제와 불필요한 문제, 양치기 등에서 벗어나, 공식 1개만 알아도 같은 유형의 문제를 1초만에 풀 수 있는 ‘1초컷’ 학습법을 통해 수험생의 학습시간을 줄였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토익 강의를 아직도 너무 빡세고 양으로만 승부하는 수강생들이 많다”라며, “에듀윌 토익에서 정말 필요한 공부만 효율적으로 진행하고 쉽게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이번 강의를 마련했다. 많은 분들이 쉽고 빠르게 고득점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마케팅부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