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수백만 개 신규 상품 추가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홈화면.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11번가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군이 더욱 강화됐다.

11일 11번가에 따르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수십만 개 브랜드의 아마존 미국 상품이 추가로 판매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지난해 8월 31일 론칭 후, 계속해서 한국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국내 수요에 맞는 판매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검색, 배송 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왔다. 아마존에서 한국으로의 배송 기간도 영업일 기준 평균 6~10일에서 4~8일로 단축됐다.

11번가는 이번 신규 상품 판매 시작과 함께 패션, 뷰티, 주방, 디지털, 스포츠 등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매일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아마존 블러썸’ 프로모션을 5월 중순경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월간 십일절’에는 오후 6시에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방송이 예정돼 있다. 방송에서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베스트 브랜드 5개의 특별가 판매가 진행되며, 새로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의 얼리버드 쿠폰도 지급될 예정이다.

11번가는 “국내 고객에게 최고의 해외직구 쇼핑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11번가와 아마존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 국내 유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경쟁력을 계속해서 강화하면서 고객가치에 기반한 최선의 해외직구 쇼핑경험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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