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쇼핑북 장터 'NS 5일장'…“지역 소상공인 상품을 한눈에”

1일 NS홈쇼핑이 카탈로그 NS쇼핑북을 통해 팔도 유명 5일장을 소개하는 'NS 5일장' 콘텐츠를 운영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NS홈쇼핑은 카탈로그 NS쇼핑북을 통해 팔도 유명 5일장을 소개하는 'NS 5일장' 콘텐츠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NS 5일장에서는 지역의 전통 시장을 소개하고 특산품 판매한다. 4월호에서는 강원도 정선군에 있는 5일장 '정선아리랑시장'을 소개한다. QR코드로 정선군과 아리랑시장에 대한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다.

특히 아리랑시장에서 영업 중인 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을 소개하고, NS쇼핑북에서 판매하는 특별 페이지도 만들었다. 수수부꾸미·메밀전병으로 시장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회동집', 강원도의 건강한 밥상 '생탄상회', 맛있고 건강한 수제한과전문점 '윤경이네' 등 현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4월 1일, 6일, 11일 장터 오픈에 맞춰 이벤트 상품을 더욱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NS 5일장에 우리 전통시장의 풍경과 정취를 담았다"며 "지역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고,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이 되는 신명 나는 쇼핑 축제 콘텐츠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