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연말 결산 대규모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CJ올리브영이 오는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J올리브영은 오는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해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오늘의 특가에서는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올뉴 쿠션’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등 인기 상품을 단 하루만 세일 가격에 추가 할인을 더해 판매한다.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또는 99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무료로 증정한다. 세일 기간 중 총 세 차례 진행되며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6시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와 연계해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며 “2021년을 이끈 히트 상품들을 그 어느 때보다 실속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