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내내 강원도의 정취를…' 언택트 라이딩 '호그(HOG) 랠리' 개최

'2021 할리 오너스 랠리'‥ 코스 라이딩 · 그랜드 투어 10. 1~31

7개 구간의 '강원 네이처 로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아시아경제 라영철 기자] 강원도 전역에서 10월 한 달 동안 강원도만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대규모 언택트 라이딩 이벤트가 열린다.

강원도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강원도 관광지를 구석구석 소개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28일 강원도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 따르면, '2021 할리 오너스 랠리'를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강원도 일대에서 '코스 라이딩'과 '언택트 그랜드 투어'를 진행한다.

'코스 라이딩'인 '강원 네이처 로드'는 혼자 또는 소규모 그룹과 함께 달리는 라이딩이다. 강원도에서 라이딩을 즐기고, 이를 지정된 해시태그(#할리오너스랠리 #할리타고강원도)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 인증하면 된다.

'강원 네이처 로드'는 ▲1코스 호수 드라이브 길(강촌 IC~인제) ▲2코스 설악산 드라이브 길(인제~북양양 IC) ▲3코스 높은 고개 드라이브 길(북양양 IC~평창 IC) ▲4코스 굽이굽이 드라이브 길(평창 IC~정선) ▲5코스 깊은 산 드라이브 길(정선~삼척) ▲6코스 바다 드라이브 길(삼척~평창 IC) ▲7코스 전원풍경 드라이브 길(평창 IC~강촌 IC) 로 구성했다.

랠리의 백미로 불리는 '그랜드 투어'는 10월 9일과 10월 16일 양일에 걸쳐 참가자들이 군집하지 않고 지정된 날짜에 일정 구간을 달리는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출시를 앞둔 신모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라이더의 주목을 끈다. 랠리 패키지를 받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스포스터 S(Sportster™ S)' 1대를 준다.

특히 올해는 모터사이클 경품 응모권을 포함한 2021 할리 오너스 랠리 패키지를 공통으로 제공한다.

랠리 패키지는 이벤트 로고가 새겨진 핀, 패치, 버튼 배지, 스티커, 깃발, 의류&액세서리 할인권, 스포스터 S 응모권(래플 티켓) 1장이다.

올해 행사는 강원도와 한국관광개발연구원, 한국관광공사 강원지사에서 공식 후원하며, 행사 참가 신청은 할리데이비슨 공식 웹사이트와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계속되는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에서 새로운 일상에 맞춘 언택트 방식의 랠리를 지방자치단체와 협업을 통해 할 수 있게 돼 참가자들이 보다 즐겁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강원=라영철 기자 ktvko258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사회부 라영철 기자 ktvko258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