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제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10개팀 선정

최정호 진에어 대표가 대상 수상팀에게 상금과 상장을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진에어는 제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통해 수상팀에게 상금과 상장 등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공모전 수상작은 주제 선정, 기획력, 창의성 등 심사위원들의 면밀한 평가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3팀, 본선 진출 3팀 등 총 10개팀이 선정됐다.

올해 대상을 수상한 김노은(국민대학교), 박선현(한양대학교), 윤채원(동국대학교) 팀은 진에어의 온라인 쇼핑몰 '지니스토어'의 새로운 컨셉과 상품 아이디어를 제시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우수상은 진에어의 국내선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우리 농산물 상생을 통한 부대수입 창출과 지니스토어 연결 및 활성화 방안"을 제출한 김나윤(인덕대학교), 안희우(성신여자대학교) 팀이 수상했다.

진에어는 "이번 공모전은 다양한 아이디어와 실현 가능한 사업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었던 의미있는 기회였다"며 "이외에도 다양한 기획안을 면밀히 검토해 사업에 반영하는 등 코로나19 이후의 뉴노멀 시대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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