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론칭 특집 ‘모바일 라방’…“CJ그룹 계열사 상품 만나보세요”

CJ온스타일이 브랜드 론칭을 맞아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한데 모아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J온스타일은 브랜드 론칭을 맞아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한데 모아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CJ CGV, CJ제일제당,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대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첫 방송은 CJ CGV와 준비했다. 영화관람권, 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CGV 콤보 그리고 영화 캐릭터(토이스토리, 마블) 굿즈를 랜덤으로 담은 럭키박스를 다양한 구성으로 묶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중 2D 영화관람권, CGV 콤보 그리고 럭키박스로 구성된 패키지는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위트, 초콜릿, 카라멜&치즈 3가지 맛 팝콘을 각 2팩씩 받아볼 수 있는 ‘CGV 시그니처 팝콘팩’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의 ‘뉴 비비고 왕교자’도 방송한다. ‘비비고 왕교자’는 2013년 출시 이후 2015년부터 지금까지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러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는 기존 왕교자 대비 당면은 줄이고 야채와 살코기 함량을 늘려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자랑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포함한 만두 모음 7가지 구성을 방송 중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어린이 건강음료 ‘신비아파트 신비한 배도라지’가 있다.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과 협업한 이 상품은 맥문동 농축액 20포, 쌍화 농축액 20포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 배, 도라지, 아카시아 꿀이 함유돼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주스 파우치와 포장 박스 모두 신비아파트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프린팅 된 ‘신비아파트 마스크’도 선보인다. SG생활안전 마스크 브랜드 ‘필슨’이 제조한 신비아파트 마스크는 KF94(소형·초소형), KFAD(소형·초소형), 일회용(KC) 소형으로 출시됐으며 4세부터 9세까지 크기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 겉감부터 안감, 귀끈까지 독일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며 안전성도 더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보유한 라이브 방송 인프라를 통해 계열사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그룹 간 시너지를 증대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의 취향을 완성시켜주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