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포츠파크몰이 온다. 동탄 그란비아스타

초저금리 시대가 불러온 투자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남들보다 발 빠르게 투자처를 찾고 있는 사람들로 부동산투자에 대한 관심이 가실 줄을 모른다.

계속되는 부동산투자 열풍으로 정부규제는 해를 거듭할수록 더해졌고 이로써 정부규제를 빗겨 난 부동산투자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와 같은 상황에 맞물려 동탄2신도시에 경기남부 최대의 규모로 지어 지고 있는 초대형 스포츠 파크몰 “동탄역 그란비아스타”가 최근 큰 인기이다.

국내 최대의 계획 신도시인 동탄2신도시는 지난해까지 6만5850가구가 입주를 마쳤으며 2022년까지 4500여 가구가 추가로 들어설 예정으로 구매력이 가장 높은 30대에서 40대의 젊은 가족들이 주로 소비 상권을 형성하고 있다.

동탄은 현재도 SRT고속철도, 경부고속도로, 제2수도권순환도로 등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가지고 있지만 향후 더욱 빛을 발하게 될 곳이다.

동탄역 향후 철도 계획에 의하면 인덕원~동탄선, 동탄 트램 1호선, 동탄 트램 2호선, GTX_A노선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인덕원~동탄선은 37.2km구간으로 2026년, 동탄 트램 1호선(망포~동탄~오산)은 16.3km 구간으로 2027년, 동탄 트램 2호선(병점~동탄)은 17.6km 구간으로 2027년, GTX-A(운정~동탄)은 83.1km 구간으로 2023년 개통이 완료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큰 이동 없이 한 공간 안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하길 원하는 생활 패턴을 가지게 되었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는 이러한 생활 변화에 부합해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 온 곳으로 운동 및 상업시설 모두를 복합적으로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충분한 주차 공간까지 확보하여 대규모 집객시설의 입점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동탄역 그란비아스타에서는 일가족이 차량으로 편하게 도착하여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만한 생활을 즐기게 될 것이다.

여자를 위한 쇼핑, 남자를 위한 각종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아이들을 위한 레저, 부모를 위한 힐링까지 모두 경험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동탄 그란비아스타이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 될 수 밖에 없는 곳으로 평가되고 있다.

지하에는 힐링과 레저, 휘트니스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며 저층부 중심으로 힐링 레저 복합시설과 각종 상업시설을 배치할 예정이다.

고층부에는 대규모 집객시설을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각 시설 및 공간을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즐길 수 있도록 계획하였다.

전 연령층을 아우르게 될 가족 체험형 테마파크 또한 위치 할 예정이다. 동탄 그란비아스타는 현재 사업지 인근에 홍보관 운영 중으로 더 많은 임대와 분양 정보를 제공 중이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