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투어,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레드캐퍼즈 2021' 출범

인기 유튜버와 파워 블로거 등 인플루언서 20명과 언택트 발대식
‘사람, 자동차, 여행’을 매개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 제작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갈 독자에게 ‘나를 찾아 떠나는 라이프 스타일’ 제안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레드캡투어는 지난 4일 서울 강남 세바시 데마코 홀에서 인플루언서 커뮤니티인 '레드캐퍼즈(Redcappers) 2021' 언택트 발대식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인기 유튜버 10인과 파워 블로거 10인으로 구성된 ‘레드캐퍼즈 2021’은 앞으로 1년 동안 레드캡투어와 함께 ‘사람, 자동차, 여행’을 테마로 유튜브 동영상과 블로그 제작물을 만들어 공개할 예정이다.

레드캐퍼즈가 만들어갈 제작물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갈 독자들에게 '나를 찾아 떠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레드캡투어의 유튜브·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행과 렌터카 사업을 진행하는 레드캡투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소비자에게 제공할 새로운 가치를 고민했다.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나를 찾아 떠나는 라이프 스타일’ 문화 콘텐츠를 기획한 이유다.

레드캐퍼즈(Redcappers)는 여행과 렌터카 전문 기업인 레드캡(redcap)과 모자 쓴 사람을 뜻하는 캐퍼스(cappers)의 합성어다. 사람, 자동차, 여행을 테마로 레드캡투어와 함께 새로운 나를 발견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다.

레드캐퍼즈에는 여행·자동차 전문 배우 겸 가수 백봉기, 캠핑·차박 전문 김엄지 등 20명의 인기 유튜버와 파워 블로거가 참여한다.

레드캡투어는 23년간 기업 렌터카 시장에서 인정받은 신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맞춤형 프리미엄 렌터카 서비스를 모색하고 있다. 고객들이 고단한 일상 속에서 자동차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자기 자신을 발견하는 순간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레드캡투어는 기대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업분석부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