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이순신도서관, 문화프로그램 운영 강사 모집

드론조립·코딩교육·3D프린터 활용 등 7개 강좌 11명 모집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형권 기자] 여수 이순신도서관은 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할 능력 있는 강사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순신도서관 문화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비대면 수업 및 다양한 4차 산업혁명 교육으로 시민들의 높은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왔다.

모집분야는 ▲드론 조립 프로그램 ▲드론 일일체험 ▲코딩교육 ▲3D프린터 활용교육 ▲1인 미디어 영상 제작·편집교육 ▲코딩로봇 체험교육 ▲이순신도서관 어린이견학으로 총 7개 과정이다.

강사모집인원은 모두 11명으로 각 강좌의 전문 인력을 모집하며, 관련분야 학위소지자나 자격증 소지자 또는 해당분야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자가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운영은 내달부터 여수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조정에 따라 수업방식은 대면 또는 비대면 라이브 강연으로 조정될 수 있다.

신청 희망 강사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이순신도서관으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순신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순신도서관은 IT 문화체험과 교육의 기회를 만날 수 있는 문화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면서 “열정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전문 강사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이형권 기자 kun578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이형권 기자 kun578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