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 전 품목 듀오 기획 세트 선봬

더프트앤도프트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9월 올영세일을 맞이하여 '설레는 향기가 나썸' 이라는 컨셉으로 핸드크림 전 품목 듀오 기획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새로운 세트 구성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제품 구성은 핸드크림 50mL 듀오 세트로 되어있으며, 올리브영 입점 최초로 전 품목을 대상으로 세일이 진행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특히 핑크브리즈&스톡홀름로즈 핸드크림 세트 또는 소피소피&엔젤스코튼 핸드크림 세트가 구매자들의 관심을 받을 예정이다. 세일 기간은 오는 9월 17일부터 23일까지다. 할인가는 1세트 9,800원으로 책정, 50%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는 체계적이고 독보적인 바디케어 제품을 필두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향기로 구매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라이프 큐레이션 코스메틱 브랜드라고 한다.

또한, 국내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높은 매출을 유지하는 브랜드로 미국, 일본, 독일, 러시아 등 전 세계 14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화되면서 자주 손을 씻게 됐다. 이는 피부 건조를 유발할 수 있다. 자사 제품을 통해 피부 보습과 동시에 좋은 향기로 일상 속 리프레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며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충전하며 향기를 통해 기분전환도 되는 힐링 모먼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