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화기자
에이스침대가 '에이스 스퀘어 덕천점'을 오픈했다. [사진=에이스침대]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에이스침대가 부산광역시 신흥주거타운으로 꼽히는 덕천에 '에이스 스퀘어 덕천점'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침대만큼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철학에 따라 에이스 스퀘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한 체험을 통해 제품의 장점을 알리고 꼭 맞는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에이스 스퀘어는 지역 소비자들에게 체험 기회를 늘리기 위해 인구 분포와 유동인구, 접근성 등을 분석해 지역 대표상권에 출점하는 매장이다.
지상 5층, 약 525㎡(약 159평) 규모로 오픈한 덕천점은 23번째 에이스 스퀘어 매장으로, 부산광역시에 들어선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에이스 스퀘어 덕천점은 부산 2호선 덕천역에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전용 주차 공간까지 보유해 소비자 접근성을 고려했다.
특히 덕천점의 매장 인테리어는 고객 동선을 넓게 구성해 제품 하나하나를 갤러리처럼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매장 내에는 에이스침대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구성해 에이스침대의 품질 우선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직접 매트리스에 누워볼 수 있도록 마련한 체험존에서는 전문가들이 개인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한 매트리스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트렌드 컬렉션, 체험존, 포 듀오(FOR DUO), 포 싱글(FOR SINGLE), 스트레스리스 등 각 컨셉존에 별도의 디스플레이를 구비해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에이스 스퀘어 덕천점에서는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내추럴 모던 라이프스타일 가구 '리오가구'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스퀘어 덕천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으로 특별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덕천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사은품과 USB LED 전등 등 고급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스퀘어 덕천점은 부산 북구, 사상구, 사하구를 아우르는 북서부권의 거점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면서 "지역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도록 대규모로 구성한 가구 명소를 통해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