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미스터 트롯 TOP7 비하인드 사진 대방출...오늘(23일) 마지막 출연

[아시아경제 강혜수 기자] 최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중인 미스터 트롯 TOP7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23일 오후 뉴에라 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너와의 약속이 저녁 9시라면 난 오후 6시 5분부터 티비 앞을 지키고 있을 거야. 그때까지 내 맘은 쉴 틈 없이 설레고 있겠지"라는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미스터 트롯 TOP7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교복을 입고 의자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임영웅과 어깨동무를 한 영탁, 임영웅과 이찬원 사이에서 브이자를 그려보이는 정동원 등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아는 형님'은 미스터 트롯 TOP7이 연속 출연한 지난 2주 동안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미스터 트롯 후광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강혜수 객원기자 welteboshi@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강혜수 객원기자 weltebosh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