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팝하게 변신' 휠라 RGB 뉴데이팩 출시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시즌 트렌드 컬러를 추가한 이지 라이프슈즈 '휠라 RGB 뉴데이팩'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지 라이프슈즈는 가볍고 편안하면서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하게 다양한 용도로 착용할 수 있는 다목적 슈즈다.

휠라 RGB는 빨강, 초록, 파랑 등 3가지 원색을 배합해 일상에서부터 여가활동에 이르기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멀티형 컬러 슈즈다. 지난해 5월 첫 출시 기본 컬러부터 베이지, 탠 등 뉴트럴 계열, 네온 옐로, 바이올렛, 블루 등 트렌디한 팝 컬러까지 총 111가지라는 파격적인 색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이번 봄 새롭게 선보이는 휠라 RGB 뉴데이팩은 휠라 RGB의 4가지 라인(플로우, 핏, 플롯, 플렉스) 중 ‘플렉스’에 해당하는 모델로 이뤄졌다. 휠라 RGB 플렉스는 휠라 고유의 플래그 로고를 깔끔한 무재봉 공법으로 연출한 갑피에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한 슬립온 형태의 슈즈다. 유연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사용해 패셔너블한 착장과 편안한 착화감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의 자체 쿠셔닝 소재인 ‘에너자이즈드 미드솔’을 적용해 안정감 있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블루·오렌지·화이트’, ‘화이트·블루·레드’, ‘블루·블랙’ 등 3가지 타입의 컬러 매치로, 뉴트럴한 분위기의 기본 배색부터 톡톡 튀는 네온 컬러까지 다양한 색상의 조합으로 준비됐다. 사이즈는 220~280mm까지 5단위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