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이프헬스케어, 28일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방송 진행

뉴라이프헬스케어는 오는 2020년 1월 28일 화요일 오전 10시 25분 NS홈쇼핑을 통해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8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에 있는 대표적인 유익균으로 섭취하면 체내에 들어가 이로운 역할을 한다. 장 내 프로바이오틱스가 많을수록 장 운동이 활발하고 유해균을 억제해서 장을 건강하게 지키는 역할을 한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대사산물로, 사람에게 유익한 생리활성을 갖는 물질이다.

해당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24개월 상온보관이 가능하며, ㈜마이크로바이옴이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현재 NS홈쇼핑에서 사전 판매중이다.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배양건조물이 모두 포함된 올인원(All in One)' 제품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라이프헬스케어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미디어기획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