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안내] <부의 5가지 법칙> 外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부의 5가지 법칙= 부자로 만들어주는 생각, 습관, 법칙, 지혜, 지식을 체계적으로 정리했다. 글쓴이가 3년여 동안 부자와 성공학에 대한 방대한 양의 책을 읽은 후 발견한 내용이 담겼다. 부자는 금융·인문 지식을 풍부하게 갖추고 있으며 소유에 집착하지 않는다.(김병완 지음/아템포)

◆모던 로맨스= 코미디언과 뉴욕대 사회학과 교수가 함께 썼다. 수백여 건의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기술 발전에 따라 변화한 사랑을 찾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한다. 저자들은 50년 전 '생존 공동체 결혼'의 형태가 오늘날은 '소울메이트 결혼'으로 바뀌었다고 설명한다.(아지라 안사라·에릭 클라이덴버그 지음/노정태 옮김/부키)

◆포사이트= 글쓴이는 매사추세츠공과대학(MIT) 과학기술사회대학 교수다. 이 책은 올해 8월 파이낸셜타임스가 선정한 '이달의 책'에 선정됐다. 포사이트(Foresight)는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뜻한다. 장기적인 의사결정을 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한다.(비나 벤카타라만 지음/이경식 옮김/더난출판)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문화부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