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하드웨어' 일산점 오픈…'수도권 매장 확대'

'에이스하드웨어' 일산점 외부 모습(사진제공=유진그룹)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유진그룹은 계열사인 이에이치씨에서 '에이스하드웨어' 일산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스하드웨어는 홈 인테리어 건축자재 전문 매장이다. 지난 14일 경기 고양 일산서구에 문을 열고 수도권 매장 확장에 나섰다.

에이스하드웨어 일산점은 지상 1층 건물에 영업면적 1035㎡ 규모로, 상품 4만여종을 갖췄다.건축ㆍ인테리어 자재, 공구, 조명, 생활용품, 목재, 공구 등 10여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특히 셀프 인테리어 상품들을 다양하게 배치했다.

전문적인 설치와 시공이 필요한 경우 일반 고객과 인테리어 사업자 고객을 매칭해 주는 '에이스맨 서비스'도 강화할 예정이다. 현관 중문, 방충망, 욕실 등 인테리어 단품 시공을 연계한 상품을 적극 발굴해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스하드웨어' 일산점 내부 모습(사진제공=유진그룹)

일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당일 구매고객에 한해 신규회원 가입 사은품으로 2만원 상당의 라면포트를 증정한다. 공구 등 600여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도 열린다.

에이스하드웨어는 지난해 1호점인 서울 금천점을 오픈한 이후 목동점과 용산점까지 매장을 확대했다. 최근에는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내년 3월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이에이치씨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셀프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선진화된 홈 임프루브먼트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수도권으로 매장을 확대 운영하게 됐다"며 "고객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지역 인테리어 사업자들과는 상생을 함께 나누는 매장으로 자리잡아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