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어린이 합창단과 합동 무대

MBC '놀면 뭐하니' 방송인 유재석 / 사진=MBC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 뽕포유'(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는 방송인 유재석이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친 모습이 포착됐다.

14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과 어린이 합창단의 컬레버레이션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유재석은 MBC 가요베스트 무대에 오르기 전 조세호에게 끌려 어디론가 향했다.

조세호는 유재석을 순천 기적의 도서관으로 안내했다. 해당 도서관은 과거 유재석이 MBC '느낌표'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당시 찾았던 장소다.

이날 유재석은 기적의 도서관 재개관 행사에서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합동 무대를 펼쳤다. 그는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 등 다양한 곡을 열창하기도 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가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7123011100268928A">
</center>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