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라코스테' 키즈라인 모바일 단독 론칭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GS샵이 15일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의 키즈라인을 모바일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GS샵은 국내에서 라코스테 의류 판매사업을 총괄하는 동일드방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라코스테 자사몰 외에는 최초로 키즈라인을 독점 판매하게 됐다.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제휴몰 중에서는 GS샵에서만 구매 가능한 아이템들이다.

이에 GS샵 모바일에서는 ‘라코스테’ 키즈라인의 자켓, 스웨터, 폴로티셔츠 등 30여개 제품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GS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라코스테 키즈 단독 라인은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GS샵은 ‘라코스테’ 키즈라인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6일부터 일주일 간 GS샵에서 라코스테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한다.

서은지 GS샵 M트렌드팀 MD는 “라코스테 키즈는 온라인 ‘맘카페’에서 문의글이 쇄도할 만큼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라며 “향후 GS샵 단독 라인을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