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빼빼로 데이에 최대 50% 할인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이 주요제품 할인과 반값할인 등 다양한 행사와 함께 빼빼로 데이 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빼빼로 데이 인기 상품인 롯데 빼빼로와 페레로로쉐 할인을 비롯, 결제수단에 따라 50% 할인도 진행한다.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BC카드를 사용해 롯데빼빼로 9품목 중 4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1일 1회 최대 5000원)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 페이를 이용해 구매하면 50% 할인된 금액을 캐시백(1인 최대 5000원) 형태로 받을 수 있다.

또 9일부터 1일까지 빼빼로 9품목 중 8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포장으로 빼빼로 데이선물로 인기가 많은 페레로로쉐 T3·T5도 5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된다.

미니스톱은 지난해 빼빼로 데이 매출 상위 10개 상품 중 8개 상품이 1만원 이하의 상품인 점을 반영, 올해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가볍게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상품을 위주로 행사를 기획했다. 지난해 14종이었던 빼빼로 기획기품도 올해는 17종으로 확대했다.

이강준 미니스톱 스낵·캔디팀 상품기획자(MD)는 "어려운 경기상황을 반영해 가볍게 주고 받을 수 있는 제품과 할인을 중심으로 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미니스톱이 준비한 다양한 행사를 활용해 가족, 연인, 친구와 기억에 남는 빼빼로 데이를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