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시마원전 방사성 오염 폐기물 홍수에 유실! 지금 매수할 저평가 株TOP5

제19호 태풍 '하기비스'가 몰고 온 폭우에 일본 후쿠시마원전 사고로 생긴 방사성 폐기물이 유실

후쿠시마현 다무라 시는 후쿠시마 원전사고 후 오염 제거 작업으로 수거한 방사성 폐기물을 담은 자루가 임시 보관소 인근 하천인 후루미치가와로 유실됐다고 밝혔습니다.

후루미치가와는 중간에 다른 강에 합류하며 태평양으로 이어집니다.

일본 언론은 다무라 시측이 하천 일대를 수색해 유실된 자루 중 10개를 회수했으나 모두 몇 개가 유실됐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임시 보관소에는 폐기물 자루가 2천667개 있었습니다.

다무라시는 회수한 자루에서는 내용물이 밖으로 나오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폐기물 자루에는 오염 제거 작업에서 수거한 풀이나 나무 등이 들어 있으며 무게는 1개에 수백㎏∼1.3t에 달합니다.

17년 업력의 메가스탁 애널리스트들은 유실된 오염 폐기물에서 방사선이 방출되는 건 시간문제라며 제방 관련 주식인 ‘이 기업’에 투자할 적기라고 알렸다.

‘이 기업’에 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확인해볼 수 있다.

링크를 눌러 오늘의 추천주 수신신청을 하면 1) 매수가 2) 목표가 3) 손절가까지 한번에 받아 초보투자자, 직장인들 역시도 쉽고 빠르게 매매가 가능하다.

마이너스 계좌로 힘들었던 지난 나날, 검증된 상승 유망주 1개로 수익 전환해보길 바란다.

HOT ISSUE 종목

#필룩스 #웅진씽크빅 #에이프로젠제약 #웅진 #마니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