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99인의 매직크루' 제품 체험단 발대식

지난 7일 서울 광진구 소재 그랜드워커힐서울 아트홀에서 열린 '99인의 매직크루' 발대식에 참석한 SK매직 제품 체험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SK매직은 대한민국의 주방을 변화시킬 '99인의 매직크루' 제품 체험단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지난 7일 서울 광진구 소재 그랜드워커힐서울 아트홀에서 열렸다. 매직크루는 올인원 직수정수기(33명), 파워워시 식기세척기 터치온(33명), 매직컨트롤 전기레인지(33명) 각 제품별로 구분해 인원들이 활동한다.

고객의 관점에서 각 제품별로 대중과 소통하는 역할을 맡았다. 올해 12월 초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제품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직크루 체험단은 제품 사용 후기를 올리는 단순한 활동에서 벗어나 정기적인 간담회 진행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고 반영시킬 수 있는 한층 발전된 체험단"이라며 "앞으로도 매직크루와 같이 솔직하고 디테일한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특화된 체험단을 정기적으로 운영해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