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9월 '스마일카드' 여행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스마일카드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9월 한 달 간 늦캉스족을 위한 '여기저기 헤매지 말고, 여행은 스마일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G마켓과 옥션에서 괌·타이페이·부다페스트·뉴욕 등 주요 도시 해외 항공권을 스마일카드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괌 왕복권을 10만원대에, 타이페이 비즈니스석 왕복권을 40만원대에, 동유럽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인 부다페스트 직항 왕복권을 50만원대에, 뉴욕 직항 왕복 항공권은 70만원대의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G마켓에서 추가로 제공되는 해외 항공권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할인폭이 커진다. 국내 및 해외호텔·해외패키지·레저 등 다양한 여행상품도 스마일카드 단독 특가로 마련했다.

임지연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장은 "추석 연휴를 포함한 늦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마일카드와 함께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항공권, 호텔, 패키지와 레저 입장권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