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한가위 이벤트…황금가위의 주인공은?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한가위를 맞아 금 7돈짜리 황금가위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3일 밝혔다.

3명에게 황금가위를 주는데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 웰컴디지털뱅크(웰뱅)의 ‘극한할인’에서 판매 중인 ▲커피 ▲베이커리 ▲치킨 ▲상품권 등을 이벤트 기간 동안 가격과 상관없이 10회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5회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의 리워드를 제공하며 구매 후 남은 잔돈은 ‘웰컴 잔돈모아올림적금’에 자동 저금할 수 있기 때문에 1석2조의 혜택을 챙길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이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8일, 리워드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극한할인 코너에선 스타벅스, 폴바셋 등 커피전문점 상품을 포함해 ▲베이커리 ▲치킨/피자 ▲뷔페 ▲상품권 등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상품을 1+1 또는 최대 6%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구매한 쿠폰은 문자를 통해 전달되며 매장에서 쿠폰만 제시하면 즉시 물건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민영 기자 myki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