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캉스족 주목'…SSG페이, 무더위 날릴 '맞춤형 혜택' 실시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홈캉스족을 위한 맞춤형 혜택으로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 나기 응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알뜰한 장보기로 집에서도 ‘맛있는 홈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이마트24에서는 기존 혜택에 추가적인 혜택을 더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SSG페이로 결제 시, 전단 행사 상품 결제 금액에 대해 신세계포인트 20배를 적립해 준다. (각각 8월 28일, 8월 30일까지)

이마트24에서는 오는 31일까지 2+1, 1+1 덤 증정, 균일가 상품 등 이미 할인 혜택이 적용된 제품을 SSG페이로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한다.

찌는 듯한 더위를 피해 집 밖을 나서기조차 싫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놓치지 않고 준비했다.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장을 보거나,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SSG닷컴에서 SSG페이 결제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19일에는 이마트몰 ‘e장날’ 13% 쿠폰을, 8월 19일부터는 3일간 백화점 상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한 ‘슈퍼 3데이즈’ 22% 쿠폰을 증정한다.

휴양지 분위기에 버금가는 홈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SSG페이가 까사미아 혜택도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까사미아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신세계상품권과 함께 SSG머니도 추가 증정해 최소 5만 원부터 결제 금액대별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1인 1회 적용되며, 까사미아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국 매장(일부 점포 제외)에서 동시 진행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사업부장은 “여름철 복잡한 휴가지 대신 집에서 편안한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폭염과 태풍 등 유독 변덕스러운 올해 여름 날씨로 인해 실외보다 실내 활동이 늘어나면서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