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은…' '캠핑클럽' 멤버들 놀라게 한 성유리의 고백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 / 사진=JTBC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가수 성유리가 JTBC '캠핑클럽'을 통해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4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에서는 연예계 활동을 하며 오랜 시간 감춰뒀던 속마음을 고백하는 성유리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캠핑클럽'을 진행하며 세 번째 여행 장소로 이동하던 그룹 핑클은 데뷔 시절에 얽힌 추억들을 회상하기 시작한 바 있다.

4일 방송에서는 성유리가 "핑크 활동 후 연기자로 활동하면서 오해를 받았던 행동들은 사실 자신감을 지키기 위한 방법이었다"고 고백해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

성유리의 고백을 들은 가수 이효리는 밝은 모습 뒤에 감춰져 있던 성유리의 사연에 따뜻한 격려와 위로의 말을 건네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성유리는 1998년 그룹 핑클 1집 앨범 'Blue Rain(블루 레인)'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그는 핑클에서 탈퇴한 후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캠핑클럽'은 지난달 14일 처음 방송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데뷔 21주년을 맞은 1세대 아이돌 '핑클' 멤버들이 캠핑을 떠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