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세요'…특별한 순간 위한 연금저축

중도 인출 가능…최초 신청 시점부터 3년 이상 납입하면 월적립액에 따라 격려금 지급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아시아경제 금보령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미성년 자녀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미리 준비하는 우리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화투자증권은 다음 달 말까지 생애 최초로 미성년 자녀 연금저축계좌 개설 후 'Lifeplus 특별한 순간 연금저축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전용 통장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설정 후 1회 이상 납입하면 11월 중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추가로 선착순 777명에게는 12월 중에 카카오 우산 세트, 스타벅스 텀블러 모바일 상품권 2만원 중 하나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다.

이 서비스는 미성년 자녀 전용이다. 자녀가 성장하면서 맞이하게 되는 인생의 특별한 순간에 필요한 자금 마련을 도와주는 개념이다. 고객이 연금저축계좌 가입 후 자녀의 특별한 순간을 설정하고, 납입을 하면서 준비 현황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중도 인출이 가능하고, 최초 신청 시점부터 3년 이상 납입하면 월적립액에 따라 격려금도 지급한다.

김선철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장은 "자녀의 미래를 준비하는 부모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부모들이 서비스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면 된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