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값 하네'…CU, '치즈 만수르' 인기에 '육즙 만수르'까지 출시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CU가 이달 초에 출시한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이 판매 시작 단 3일만에 매출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도시락은 SNS 등 입소문을 통해 인지도를 더욱 높이며 매주 10%씩 매출이 상승하는 추세다. 7월 중순 현재, 판매 2위 제품(모두 다 돼지 도시락)보다 무려 27%나 더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다.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은 가성비를 넘어 높은 퀄리티(품질)를 앞세워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 제품이다.

CU는 이러한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의 인기에 후속작 육즙 만수르 비프 함박 도시락(5000원)을 이달 23일 출시할 예정이다.

육즙 만수르 비프 함박 도시락은 이름 그대로 고기 특유의 촉촉한 육즙과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함박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담은 도시락이다. 이와 함께 갈릭크림 파스타와 가라아게, 소시지, 삶은 달걀 등 풍성한 사이드 메뉴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준휘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이젠 편의점 도시락도 가격경쟁력을 넘어 신메뉴, 고품질, 프리미엄 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을 여는 열쇠가 되고 있다“며 “편의점 도시락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차별화된 품질의 상품 개발을 위해 끊임 없이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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