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엘리자베스·아제라 안마의자 '月렌털료 0원'에 이용하세요'

바디프랜드 '엘리자베스'와 '아제라' 안마의자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월 렌털료 0원'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엘리자베스'와 '아제라' 모델에 한해 일정 선납금과 제휴 신용카드 전월 실적을 충족하면 렌털료 없이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다.

엘리자베스와 아제라는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가운데 '가성비'가 좋기로 꼽히는 제품이다. 엘리자베스는 '종아리 상하 롤링 시스템'을 탑재했고, 아제라는 6개 안마볼로 넓은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 '식스 매틱 시스템'과 저소음 모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디프랜드 제휴카드 전월 사용실적이 70만원 이상이고, 렌털기간 59개월을 유지할 경우 월 렌털료 따로 없이 엘리자베스를 선납금 150만원에, 아제라를 선납금 100만원에 렌털 할 수 있다. 무상 고객서비스 5년 보장 정책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바디프랜드 전국 128개 직영전시장과 주요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